[공갈소설] 2018 어드민배 싸움! [공공장소 공갈]

여느때와 같이 찬, 치타, 수플님이 공갈서버에 들어왔다. 공갈서버 시즌 4는 죽으면 벤이 된다. 그것을 어드민들도 따라서 어드민, 경찰이 배틀을 하였다!

어머나세상에나 겜모고 오피면은 포션, 황금사과, 갑옷인챈트등 할수있는것이 굉장히 많았다. 그것을 다 포함시켜서 무한대로 만들고 붙자! 해서 붙었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

결전의 날이 밝았다.

공갈: 아아 2018 어드민배 싸움!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각오 한마디씩 해주세연

찬: 저는 형넴들이 하지 못하는것도 최대한 해보았기 때문에 이길거라 자신이 듭니다.

수플: 저는 마인크래프트에서 할수있는 모든것을 해왔습니다. 질수가 없을 만큼요.

치타: 저는 질수도 있겠지만은 그래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공갈: 네 그러면 바로 시작 하겠습니다!

서버: 3…2….1.. 시작!

-싸운후-

공갈: 와! 이건 뭔가요! 가장 먼저 죽으신 우리의 수플형님… 이게어떻게 된것입니까…

수플: 아..이건 유감입니다. 하지만 저는 포션을 쓰지않았구요. 처음으로 맞았으니 그렇게 된것 같군요.. 유감이네요..

공갈: 아 그러면 우리 우승하신 치타님! 모셔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타: 아.. 제가 질줄알고 약하게 진짜 약하게 싸움을 했는데요.. 저도 유감이네요.. 이길줄은 상상도 못했구요.. 그 누구더라? 이길꺼라고 자신만만하던 사람? 쨋든 이겨서 기분이가 좋네여

공갈: 아 이게 승자의 기분인가여 그러면 벤처리는 우리 치타님께서 수플님만 벤하면 되겠습니다.

찬: 저는 벤 안되는건가요?

공갈: 아 그래도 먼저 안죽었으니까는 이 서버에 계실수 있으십니다^^

치타: 수플형님 그동안 감사했어요.. 안녕히가세요!

Ban sudapeople….

-끄읕-

][공공장소 공갈tv][
from [공갈소설] 2018 어드민배 싸움! https://konggal.co.kr:443/bbs/board.php?bo_table=board_fiction&wr_id=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