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갈소설] 반디캠…공갈과의 협상 [공공장소 공갈]

공갈서버 시즌 3에 잠깐 출연했던 반디캠. 그 영상이 올라온 후 반디캠은 찐인지 혼란에 휩쓸렸습니다.

공갈이 반디캠을 밴을 해달라고 했고 찬이는 밴을 할락 말락 하였다. 근데! 여기서 반디캠은 어드민도 아니고 경찰도 아닌데 심지어 op도 아닌데!

게임모드이다! 이것은 찐디캠 안봐도 찐디캠. 공갈이 반디캠과 협상을 하였다. 어떻게? "공갈서버 시즌 4 열였어. 너 화리 시켜줄테까 들어와서! 팀플레이는 안돼지만 나에게 보라 황금사과+보호 127이 다달린 다이아 풀셋을 줘. 어때? 그리고 너는 행복하게 이미지 변신 시켜줄께! 마! 나 공갈이다!" 라고 말이죠.

그것을 들은 반디캠은 "흠… 공갈…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알겠다. 약속 어기면 어떻게 되는지 알지?"

"마! 나 공갈이다! 그러면 니가 들어오기전에 윈터네집 털러가는 영상 찍는 척 할테니까 디코로 싸인주면 들어와라! 마! 나! 공! 갈! 이! 다!"

이렇게 반디캠은 공갈과 협상을 하고 화리를 시키고 반디캠이 들어오는데…

유저들이 "어?! 반디캠이다!" 라고 다 외치고 스폰으로 오는데 공갈은 "어~ 반디캠~ 들어왔어? 나는 윈터네집 털테니까 나한테 티피하고 싶을때 해~" 이러면서 허세 개작렬을 했다. 그러자 헷갈리게 유저들은 공갈에게 티피에이를 무한대로 보내고 도배 신고로 다 밴당하고 둘만 남은 상황이다.

"여~ 디캠아 티피해라~ 약속 어기는거 아니지? 너믿는다 디캠아~" 결국 반디캠은 물건을 주고 다시는 공갈의 협상을 받지않고 새로운 삶을 즐겼다!

                                                          해피엔딩~

][공공장소 공갈tv][
from [공갈소설] 반디캠…공갈과의 협상 https://konggal.co.kr:443/bbs/board.php?bo_table=board_fiction&wr_id=294